Teaching Series
  • 572 Ryders Lane East Brunswick

  • Education Building, Room 104

Teaching Series

wp-logo3[1]

에서 성령을 받은 후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과 함께 (Communion) 됩니다.

이 때 디아스포라 유대인 사이에서 제자들은 언어 장벽을 뛰어넘어 소통(Communication)을 하게 됩니다. (사도행전 2장) 또한 교육을 받지 못한 베드로도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설교 (Communication) 을 하게되고, 그 결과 예루살렘에 있는 삼천명의 사람들에게 세례를 줍니다.

그 이후로 성령의 공동체 (Community) 가 시작됩니다.

이 공동체는 서로 재산을 나누고 소유를 나누며,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기쁨을 나누고,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합니다. 이에 온 백성들이 그들을 칭찬하고,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십니다. 거룩한 공동체로서 하나님과의 함께 됨, 그리고 하나님 안에서의 서로간에 함께 됨( Communion)이 재생산 됩니다.

하나님의 함께 하심은 우리를 서로 소통하게 하고 그래서 하나되게 하십니다. 그 공동체는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배출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으로 부터 멀어진 공동체는 거짓과 비난과 수군거림과 과장, 소리지름이 있습니다. 소통이 불가능하게 되고 공동체는 분열됩니다. 분열된 공동체는 그 공동체 뿐 아니라 그 공동체 주변에 있는 사람들 마저 하나님의 신령한 것들에게서 멀게 합니다.

웹사이트를 새로 개편 합니다. 드디어… 이 웹사이트가 성령 안에서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래서 서로 아름다운 덕을 세우는 공동체가 이뤄지길 기도합니다. 또한 사람들을 하나님으로 이끄는 대화들이 오가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길…